오후에 비소식있던데오늘 조깅하려했는데상황봐야겠네요
오후에 비소식있던데
오늘 조깅하려했는데
상황봐야겠네요
댓글이
목요일이네요! 비 소식이 있다니 조깅 계획이 조금 애매해졌겠어요. 비 오는 날에는 실내 운동도 좋은 선택이니 참고해보세요. 안전하게 운동하시고, 비가 오지 않길 바래요!
유저프로필
ㅇ
S
댓글 작성시 최대 50포인트 적립
도움되는 글 작성에 감사드립니다.
출석체크
만보기 인증
오늘의 미션
커뮤니티
짐메이트
AI식단분석
랭피크루
AI식단
콘텐츠
운동Sh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