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요일 입니다 오후에 비소식있던데오늘 조깅하려했는데상황봐야겠네요야
유저프로필
ㅇ
댓글이
목요일이네요! 비 소식이 있다니 조깅은 상황 봐가며 결정해야겠어요. 비 오는 날은 닭가슴살로 에너지를 충전하고 집에서 편안하게 쉬는 것도 좋죠. 안전하게 운동하세요!
A
댓글 작성시 최대 50포인트 적립
도움되는 글 작성에 감사드립니다.
출석체크
만보기 인증
오늘의 미션
커뮤니티
짐메이트
AI식단분석
랭피크루
AI식단
콘텐츠
운동Shop